지코바치킨 방화점 / 치킨,닭강정 / 서울 강서구 맛집

2020. 1. 16. 23:30맛집

지코바치킨 방화점 치밥 추천

치밥레시피 지코바치킨은 어릴적에 가끔 시켜먹었던거 같은데 요즘들어서는 치밥덕에 더욱 유명해진거 같다 집근처 방화점에 배달주문 하였다. 치밥을 해먹기 위해...

지코바치킨 방화점

주말예배 끝내고 지인들과 가게된 지코바치킨 대전에서 맛있게 먹던 기억이 나서 찾아보다 서울엔 체인점이 많지 않아서 방화점에 가게 되었습니다. 지코바 치킨 방화점...

지코바숯불치킨/ 지코바치킨/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치밥 냠냠

제가 사는 동네엔 지코바가 흔치않아서 치킨귀신인 제가!!! 아직까지!!!! 지코바를 못먹어봤거든요.......... 설렌다 바로 주문하고 찾으러 갔습니다 #지코바치킨방화점...

지코바 방화점에서 숯불양념치킨 보통맛으로~

엄청 맛있었어요~ 전 오히려 치킨보다 치밥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지코바 방화점에서 숯불양념치킨 보통맛으로 먹어봤는데, 다음에 먹을 때에도 치밥 꼭...

지코바치킨 구의점, 숯불양념치킨 맛있어요!

지코바치킨. 베리츄도 먹어봤어요:-) 주소: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221-61전화번호:02-457-9292서울 지코바는 딱 3곳이에요.구의점, 영등포 양평점, 방화점 베리츄는 구의동이...

숯불양념치킨 지코바

음식에 대한 이 열정 어쩔거야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치킨을 기다리며 사진기에 담는 나의 숭고한 자세ㅋㅋㅋㅋ 지코바 방화점 음. 콜라 공짜다. 코끝을 찌르는...

강서구 방화동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치밥을 먹어보자

시켜먹기에는 지코바치킨 방화점이 제일 가까운 듯 하다. 쟈자잔~ 평소에는 후라이드나 뿌링클 같은 튀긴 치킨을 좋아하긴 하지만 가끔 굽네치킨이나 지코바 같이...

강서구 방화동 지코바치킨 순살양념구이 치킨 배달의민족...

지코바치킨 가까이에서 찍어봤는데요 순살로 시키니 뼈있는거 시켰을때보다 양이 많게 느껴지더라구요 떡도 엄청 많이들어가있더라구요 강서구 방화점만 이런건...

서울 숯불 치킨 지코바치킨 메뉴, 지점 정보

02-517-5656 지코바치킨 방화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14길 13-9 전화번호 02-2663-8999 지코바치킨 봉천 1호점 서울특별시 관악구 당곡 길 7 전화번호 02-883-6866...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 치밥 해먹기!

지코바 치킨은 서울에 신당점, 구의점, 노원상계점, 방화점, 신림점, 양평점 총 6개 지점이 있다.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지코바 치킨은 부산에서 시작된 치킨집인데...

https://dodoabc.tistory.com/entry/아리랑-숯불갈비군포점-아리랑-소고기구이

 

아리랑 숯불갈비군포점 / 아리랑 소고기구이

아리랑 소고기구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으로 회도 먹고싶고초밥도 먹고싶은데 퇴근후에 너무피곤해서 돌아다니기가 싫은거에요 배달의민족 그래서 배달앱을 이용했어요 근처에 배달되는곳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dod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