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성 / 중식당 / 서울 구로구 맛집

2020. 1. 17. 02:16맛집

중국 북경여행 2박3일 프롤로그 (자금성 / 만리장성 / 798예술구)

자금성 KLOOK 예약으로 갔었던 북경 자금성. https://www.klook.com/ko/activity/5692-beijing-palace-museum-ticket-beijing/?krt=s21&krid=e77c8e8f-6961-4f1b-7ce0-17a7684f4d3c?aid=7006 [프로모션]...

북경 베이징 스탑오버 여행 : 천안문, 자금성, 이화원, 금면왕조...

천안문,자금성,이화원, 공연(금면왕조)" 상품을 예약했다. 추레했던 당일 아침의... 이쪽은 천안문에 들어와서 자금성 입구이다! 드디어 본격적으로 자금성을...

북경 여행,어마어마하게 큰 궁궐 자금성(紫禁城)

12월 8일 일요일 아침, 오늘의 여행지는 자금성이다. 정식 명칭은 ‘고궁박물원(구궁보우위안:故宮博物院)’이지만 ‘자금성’이라는 옛 이름으로 더 유명하다....

급 중화요리 땡겨서 코리아타운 맛집 찾아갔어요 (자금성)

가게 이름은 자금성, 왠지 한국에도 있을법한 친숙한 네이밍 방콕 코리아타운은... 코리아타운 자금성 간다면 이거 둘 중에 하나는 무조건 시키시오 내가 시킨 음식 나옴...

북경 2일차) 만리 장성, 자금성 그리고 금면 왕조쇼 관람하기~

ㅎ) 오늘 일정은 만리장성 → 라텍스 쇼핑 → 점심 → 자금성 → 금면 왕조쇼... 식사후 다음으로 간 곳은 자금성입니다~ 식당에 걷기 시작합니다~~ ㅎ (참고로 이 날은 약...

북경 천안문 광장 & 자금성 2일차 일정

화단이 알록달록 색감이 이뻐서 한컷 그리고 자금성으로 궈궈 한참을 걸었는데 여기가 입구라고 한다 ㅎㅎㅎㅎㅎㅎㅎ 자금성의 정식명칭은 고궁박물원이라고 한다...

휘닉스파크 중국집 자금성이 원탑

휘닉스파크 중국집 자금성이 원탑 이번엔 휘닉스파크 중국집 자금성을 소개하려고 한다. 여기는 휘팍 근처라기보다는 차타고 조금 나가서 있는 봉평이라는 곳에 있는...

북경 가볼만한 곳 천안문광장 주변, 자금성 역사탐방

중국 국가박물관 북경에 가서는 자금성, 만리장성이 필수라고 해요. 중식당 이름이 아닌 진짜 자금성을 만나보는 순간, 그 웅장함에 빠질 수밖에 없었어요. 그러기에...

베이징여행) 북경의 핵심 자금성 1만원 입장권으로 자유관람...

베이징여행 하면서 가장 가고 싶었던 자금성을 다녀왔어요. 자금성을 가는 팁중 하나는 투어를 할것인가? 자유로운 관람을 할것인가?를 먼저 정하는거예요. 저의 경우...

중국 북경 여행 자금성 탐방

다녀온 자금성 이야기를 해볼게요. 사실 다녀온 지 벌써 두 달이 다 돼가다 보니... 자금성 정식 명칭은 고궁박물원이지만 자금성이라는 옛 이름으로 더 유명하다....

https://xexeabc.tistory.com/entry/상계둘둘치킨-둘둘치킨-상계점-치킨닭강정

 

상계둘둘치킨 / 둘둘치킨 상계점 치킨,닭강정

둘둘치킨 상계점 치킨,닭강정 노원맛집둘둘치킨 상계점 파닭치킨 엄지척 잇님들 돈나의 행복한이야기입니다 잇님들 중계동에서 자주 먹던 둘둘치킨 치맥 마시러 자주 갔었는데 요즘엔 추운 관계로 배달해서 먹는데..

xexe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