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짜장 미금점 / 중식당 / 경기 성남시 맛집

2020. 1. 25. 02:20맛집

[음식점] 홍짜장 미금점

집주변에 딸아이가 다니는 줄넘기 학원의 1층에 위치한 홍짜장이라는 중국... 일반 짜장면... 비주얼은 일반적으로 보였으나 실제로 비벼서 한 수저 먹어보니 아...

홍짜장미금점 짜장면이 빨개요!

홍짜장미금점에는 일반 짜장과 홍짜장 이렇게 메뉴판에 있어서 약간 매운 짜장을 생각했었는데 색이 완전 다르더라구요!! 맛은 국물없는 쟁반짬뽕 먹는 느낌이였어요!...

[분당맛집]미금역/미금점 홍짜장 포장해왔어요..

홍짜장은 짜장면,홍짬뽕등 먹음직스러운 사진이지만 실제 드셔보시면... 있어서 어디든 쉽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홍짜장 미금점 많이 많이 오셔서 맛있게 드세요..^^

[미금역맛집]분당 미금점 홍짜장가서 포장해서 집에서...

홍짜장의 마크와 옆에는 짜장면 홍짬뽕 낚지볶음으로 먹음직 스럽게 사진으로 나와 있네요.. 홍짜장 미금점은 남녀노소 어른, 어린이등 모두가 즐길수 있는 곳으로...

점심으로먹은 볶음밥과 탕수육 금곡동 중국집 홍짜장 미금점

홍짜장 매콤한 짜장과 짬뽕으로 알려진 체인점이죠~~ 예전에 많이 먹었는데 집근처나 회사근처에 없어서 못먹다가 회사 이사와서 지나다보니 홍짜장 미금점이 있어서...

[분당미금 맛집] 착한가격에 맛까지 보장된 홍짜장 미금점

홍짜장_미금점 얼마전에 짜장면을 먹었지만 요 며칠 짜장면이 당긴다는 남편 말에... 다른데 홍짜장 미금점은 깔끔하니 입맛에 딱~ 맞아요. 배달이 안되는게 조금...

분당 맛집 : 홍짜장 미금점

없는 미금에서 맛있다고 생각하는 맛집이에요! 짜장은 원래 별로 안 좋아해서 안먹어봤지만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얼큰하고 시원한 짬뽕이 생각나신다면 홍짜장으로 꼬고

미금맛집 홍짜장 마시쪙~~~~~♬

싸고 깨끗하고 맛있는 홍짜장 미금점!!!!!! 분당 미금역 주변에 맛있는 것이 많지만... ㅋㅋ 그정도로 재료를 아낌없이 넣었네요.ㅋㅋㅋ 홍짜장의 짜장면이예요. 기본적인...

[미금역] 완벽한 '홍짜장'

오늘 점심은 홍짜장 미금점에서 먹었어요 역시 홍짜장은 미금점이 최고에요... 스페셜의 짜장밥 4500원 야채와 잘 섞인 계란지단이 덮여있어서 완전 색다른 짜장밥 진짜...

미금역 홍짜장

사실 내가 고딩때 먹었던 비주얼이 이것이고 14년도에 미금점에서 보았던 홍짜장... 그리고 홍짜장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제발 일반 짜장 짬뽕만 먹지 않고 홍짜장이라는...

https://favoritespots.xyz/entry/동방명주-중식당-서울-중구-맛집

 

동방명주 / 중식당 / 서울 중구 맛집

상해 디즈니랜드 입장권 및 동방명주 황푸강크루즈 콤보 저렴하게 지난 상해 여행을 떠오르면 동방명주와 황푸강크루즈 등 다양한 가볼만한곳이... 해외여행을 할 때 여행상품들 많이 찾아보게 되잖아요, 동방명주..

favoritespots.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