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굼터 약수동점 / 베이커리 / 서울 중구 맛집 / 약수역빵집 약수역빵굼터 묵직한 빵

2020. 1. 24. 05:10맛집

빵굼터 약수동점 - 가성비가 폭발합니다

빵굼터 약수동점 - 가성비가 폭발합니다 동네 맛집 탐방. 봄이라 날씨가... (비록 지금은 집에서 아이스 라떼를 만들어 먹고 있지만..) 여기는 빵지순례로 유명한 빵굼터...

빵굼터 약수동점 가성비 최고 통알밤식빵, 단팥빵, 크림빵

ㅋㅋㅋ 동생이 빵을 사온 곳은 빵굼터 약수동점. 빵굼터는 전국에 꽤 많은 지점이 있는데, 약수역 빵굼터는 이 곳만의 특별한 빵 메뉴로 유명한 지점이라고 한다. 최근...

약수역 맛집 탐방 #3 빵굼터 약수동점 : 난 더 이상 안감

약수역 맛집하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빵굼터 특히 밤식빵이 유명합니다. 유명하기 때문에 어차피 빵 먹을 겸해서 총 네 번갔습니다. 전체적으로 빵들이 크고 가격이...

블루베리 베이글 (feat. BTS 방탄콜드브루), 빵굼터 약수동점

빵굼터 약수동점에 다녀왔어요. 약수동을 지나는 동선이면 일부러라도 빵굼터를... 부드러운 빵, 그 위에 두툼하게 발려진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크림치즈! 빵굼터...

[빵지순례 Part.1] 빵굼터 약수동점

글 작성(빵굼터 팀): 안환, 박진솔, 정유정 지난주에 약수동점 빵굼터에... 언제나 먹어도 맛있네요 ㅠㅠ 바삭바삭 달콤달콤♡ 빵굼터 약수동점 가격도 적당하게...

약수역 빵집 / 빵굼터 약수동점 / 빵굼터 슈크림빵 !

근데 약수동점 빵굼터 슈크림은 반대다 빵 10 슈크림 90 만약 담번에 가면 캐리어 끌고 가서 담아와야겠다 팔아프니까 ㅋㅋㅋㅋ 약수동점 빵굼터 슈크림빵 사랑입니다!...

[약수/약수역맛집] 빵굼터 약수동점 : 슈크림빵

약수역에 간 이유는 오직 빵굼터ㅋㅋㅋㅋ 빵스타그램을 보는데 어마무시한... 빵굼터 약수동점은 약수역 2번 출구에서 나와서 쭉 걷다보면 나옵니다ㅎㅎ

[약수역 빵집] 빵굼터 약수동점 슈크림빵

오늘도 빵빵빵후기 이태원 가는 길에 같은 육호선이니까, 라며 들른 빵굼터 빵굼터 약수동점 약수터 어찌보면 평범평범해보이는 빵들 앙버터는 버터가 깡패 같이...

<약수역> 빵굼터 약수동점

지난주에 약수동점 빵굼터에 다녀왔어요! 빵순이라면 누구나 한번은 가보고 싶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네요 ㅠㅠ 바삭바삭 달콤달콤♡ 빵굼터 약수동점 가격도...

서울_중구 신당동 빵굼터 약수동점

아닌 약수동점일까 의문.. 약수역에서 나와서 스타벅스 지나고 명량핫도그 지나서 걸어오면 바로 빵굼터 ! 가게 내부에 진열된 빵 중에서는 가격표가 붙어있는 빵이 있고...

https://cuoobooni.tistory.com/entry/장위동유성집-장위점-소고기구이-서울-성북구-맛집-한우등심이-맛있는-장위동-유성집

 

장위동유성집 장위점 / 소고기구이 / 서울 성북구 맛집 / 한우등심이 맛있는 장위동 유성집

[장위동 맛집] 장위동 유성집 장위본점 - Since 1975 장위동 유성집 - 장위본점 전화. 02-915-4021 주소. 서울 성북구 화랑로37길 32... com 예전부터 소고기 맛집이라고 다니던 장위동유성집 장위점 1975년 장위..

cuoob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