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즈 잠실 / 브런치 / 서울 송파구 맛집 / 리코타치즈핫케이크가 맛있는 호주식 브런치

2020. 1. 15. 07:40맛집

빌즈잠실 / 롯데월드몰

벼르던 #빌즈 #bills #빌즈잠실 드디어 방문했다 호주 브런치 전문점이니 호주 살았던 사람과함께 (비록 호주에서 김밥만 먹었지만) 11시에 도착했는데 내 앞에 웨이팅이...

잠실 롯데월드몰 / 빌즈 bills

넘 귀여운 스팟이지만 내 몰골이 넘 꾀죄죄했기에 ㅋㅋ 저녁 먹기로 한 곳은 빌즈 -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있고, 포숑 바로 맞은편. 웨이팅이 꽤 있기는 했지만 번호...

빌즈 잠실 / 남한산성 낙선재 / 하프커피 신세계 여주아울렛

빌즈 리코타 핫케이크 사진만 봐도 뭔가 진짜 맛있어보였음.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빌즈 잠실점의 또 하나의 매력이 있다면 커다란 통유리창으로 들어오는...

빌즈 잠실

#잠실맛집 #롯데월드타워 #빌즈 #브런치 #호주식브런치 여기는 제가 엄청 좋아하는 브런치집이에요! 저의 브런치 플레이스가 몇군데 있는데 1. 이태원 더 베이커스...

잠실 롯데월드몰 빌즈잠실(bills) 솔직한 후기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빌즈잠실 다녀왔어요 예쁜 인테리어와 예쁜... 앉았어요 빌즈잠실 메뉴 빌즈는 오전 11시 이전에 가능한 메뉴가 따로있는데 저희는 11시...

잠실 롯데월드몰 •빌즈 bills• 주말브런치 갈때마다...

플랫슈즈는 공구 오픈 예정 입니다 - 빌즈 잠실점 호주식 브런치 즐기기... “빌즈”잠실 빌즈에서 약속을 잡았어요 이날 유독 하늘이 독특한 구름을 띄던 날 !!...

잠실 빌즈 웨이팅 글쎄,, 리뉴얼하고 드디어 가봄!

주말에 언니가 잠실 롯데백화점 간다길래 냉큼 ㅋㅋㅋㅋ 잠실 빌즈 리뉴얼 끝났는지 찾아보고 브런치는 무.조.건. 빌즈로 간다 했쥬 언제 먹었더라; 찾아보니까 딱 1년...

잠실 빌즈 # 핫케이크 맛있음 + 주말 헬웨이팅

잠실 빌즈 bills 핫케이크 맛있음 + 주말 헬웨이팅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1층 블로그 오랜 이웃인 면땅이 언니랑 처음으로 만나기로 한 잠실...

잠실 롯데월드타워 브런치 맛집 빌즈 완전 솔직후기

복잡복잡한 내부 좀 조용하고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기기엔 시장통 같았던 빌즈 잠실 롯데타워몰 브런치 맛집 빌즈의 메뉴를 살펴보았다. 잠실 롯데타워몰 브런치 맛집...

잠실 빌즈 저녁으로 먹고 왔어요 :)

빌즈 (bills) #잠실빌즈 #잠실맛집 #잠실브런치 예전부터 음식이 맛있다고 여기저기서 소문이 자자했던 빌즈. 특히 핫케이크가 그렇게 맛있다고들 했는데. 맨날 꼭...

https://kehooni.tistory.com/entry/서울-동대문구-맛집-함경면옥

 

서울 동대문구 맛집 '함경면옥'

함경면옥 한식 제기동 맛 좋은 냉면 전문 맛집 방문 후기 가격과 얼추 비슷한 양과 맛. 무지 바쁘고 정신이 없는 곳. 선불이에요. 너무 어수선하고 서비스 완전 엉망. 냉면맛 그냥저냥. 맛있데도 다신 안감. 다른..

kehooni.tistory.com